[양재 스포츠센터]스포타임 에어로빅으로 몸매관리 해볼까?

(한국무용,요가,댄스스포츠 강습/이용료 안내)

<사진>양재 스포츠센터: 스포타임 에어로빅.

 

안녕하세요! 양재 스포츠센터 스포타임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운동과 평소 예쁜 몸매와 건강관리를 위해서 운동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어서 에어로빅관련 포스팅으로 여러분들께 알려드릴께요. 기존에 길거리에서 수많은 전단지와 각종 언론보도,TV 등을 통해 많이 들었지만, 여전히 꾸준하게 하지 못하는 것이 휘트니스 관련 운동들입니다. 그래서 좀더 재미있는 프로그램과 훌륭한 지도강사를 통해서 배우고 몸매관리와 건강관리, 대인관계 등 다양한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스포타임 에어로빅은, 넓은 공간에서 충분한 에어로빅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90여평의 여유있는 공간과 단풍나무, 네오쇼크 시스템의 적용은 운동시 몸에 스며드는 충격을 최소로 막아주며 철저한 공기순환시스템이 우면산의 맑은 공기를 실내에 가득 채워주고 있습니다.

 

 

 

또한, 국선도, 스포츠댄스, 챠밍댄스, 한국무용, 라인밸런스, 노래교실, 요가 등 에어로빅 외에 다양한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회원님들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어로빅 이용방법

운영시간은, 아침 6시~오후 10시까지 가능한데 휴일은 휴관합니다. 에어로빅장은 무료 에어로빅 강습과 유료 특별강좌 프로그램으로 나뉘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무료 에어로빅 강습은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유료 특별강좌는 등록하신 회원님만 참여가능합니다.

 

에어로빅장은 센터 3층에 위치한 에어로빅장에서 강습이 진행되고, 가벼운 운동복과 운동화를 착용하고 강습시간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운동전 준비운동을 충분히 해야하고, 실내전용 운동화 및 댄스스포츠화를 착용하여야 합니다. 사용하신 매트, 바디펌프 등 운동기구는 제자리에 놓아야 합니다.

 

 

스포타임 에어로빅 강습/이용료 안내

<사진>스포타임 에어로빅 강습/이용료(요약)

자세한 내용은 위의 내용을 참조해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될 듯 합니다.

 

 

직장인운동:영타임 스팟이벤트

엘타워 부페 디오디아 2인식사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엘타워 부페 디오디아, 영타임 스팟이벤트.

 

직장인운동 프로그램인 영타임 스팟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에어로빅 외에도 다른 운동을 골고루 할 수 있어서 꾸준하게 운동을 이어갈 수 있는 회원제에 회원이 되면, 품격이 느껴지는 디오디아 2인 식사권도 받을 수 있으니 일거양득이 아닐까 싶습니다. 얼마남지 않았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을 듯 싶어요. 어차피 운동할꺼면, 이런 혜택을 받는 것은 기분좋은 일이잖아요.

 

 

찾아오시는 길

 

지하철 3호선 양재역에서 바로 액세스가 가능합니다(양재역 9번출구, 커피빈 건물)

좀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Posted by 스포타임.

Posted by 스포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