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9월 이벤트는 바디 제품 1+1 이랍니다.

미샤 대박세일때 바디제품을 50%의 가격으로 판매했었기때문에 요 이벤트는 재고처리로 느껴지긴 하지만

(...솔직한 말로 대박 세일 지난지 한두달밖에 안되었다구요;///;)

1+1 이벤트가 자주 있는 것도 아니고, 대박세일도 일년에 두번밖에 안 되기때문에!!

이번 기회에 구입해두면 좋을 제품들이 있어 겸사 겸사 다른제품들과 함께 추천 리스트를 적어보았어요.

 

 

베네피트의 바디소파인과 테이크어픽쳐를 벤치마킹해서 나왔던 제품이죠~

글램 실키 바디 밤의 렛츠 겟 글램과 글리터링 골드랍니다! 저는 이미 대박세일때 구매했었는데요!

혹자는 끈적거린다고 표현하고, 혹자는 펄이 옷에 붙어서 불편하다고 했던 그 제품이랍니다.

 

전 글리터링 골드는 너무 펄입자가 커서, 평상시에도 쓰기 용이한 렛츠 겟 글램을 구입했는데요.

인터넷 후기마다 적힌 그놈의 끈적거린다거나 하는 부분은 거의 느끼지 못했어요:)

 

솔직한 말로 반짝이는 입체감을 줄려면 어쩔수 없이 약간의 점성(+펄)이 들어가야 하는 부분이 맞겠죠...

어디 파우더리한 피니쉬에 반짝거리는 쉬머감까지 느껴지는 제품 있으면 갖고오세요.

바로 그 제품으로 갈아타 드릴께요(...)

 

 

이건 비추천 제품인데 어떻게 할까하다가 적어봐요.

쓰지마세요. 진짜 쓰지마요. 분명 바르면 뜨거워지긴 합니다만 지방을 태워줄꺼란 기대따위 1g도 하지마세요.

셀룰라이트는 움직여야 태울수 있는겁니다. 바디 젤 하나로 태워질 그런거면 세계적으로 상 줘야 합니다.

요것만 바르고나면 내 지방은 사라질꺼야 우헤헤! 하는 그런 기대감따위!!! 절대 요만큼도 하지 마세요.

 

 

 

 

 

 

자 이제 본론이랍니다. 9월 10일에 있을 미샤 세일을 대비하야 여러분께 추천 제품 리스트를 쏭쏭 쏴드리겠어요!

아무래도 전 색조제품을 좋아하다보니 99%가 색조제품 추천리스트랍니다. 이해해주세요^//^

솔직히 더 퍼스트 트리트먼튼지 뭔지랑 기윤 에센스랑 암튼..최근에 나온거 외에도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사이언스 블랑도 써봤는데...음..이런 느낌이었어요. 기초는 확실히 자기 피부 타입에 따라, 개개인 취향에 따라

다른거니 추천해 드리지 않겠어요 흥흥<<

 

 

 

 

이 두 제품은 '무난'하기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다. 가격대비 사용하기 편한거지 이거 하나면 내 속눈썹은 인형 속눈썹!

이런 제품은 아니에요(...) 그래도 세일때 구매해두면 그때그때 교환해가며 쓸 수 있고,

부담되는 가격이 아니면서 적당히 사용할만한 제품이라 세일때 한두개씩 구매해두면 좋을 제품이에요.

 

 

제가 '촉촉하고 자잘한 쉬머가 들어간' 그런 아이섀도우들을 좋아하는데요(예를 들면 스틸라 쥬얼 섀도우 같은!!)

이번에 나온 더 스타일 쥬얼 스타 아이즈도 그런 맥락에서 매우 촉촉한 펄감을 가진 크림섀도우에요.

 

덕분에 나오자마자 냅따 매장에 달려가 샴페인 핑크를 구입했는데요! 구입해놓고 보니 스틸라 키튼이랑 비슷해요

아니...그냥 똑같은 제품입니다..ㅜ//ㅜ 스틸라의 키튼을 가지고 계시면 구매안하셔도 되고

아~ 난 키튼 갖고픈데 비싸서 없는데 하시는 분은 하나 구입해도 좋을 듯합니다.

게다가 엄마가 주는 밥만큼 엄청난 용량!! 진짜 3대가 고루고루 쓰다가도 다 못쓰고 자손에게 대대로 물려줄 양이랍니다.

(라고 해도 매일 저것만 쓰는게 아니니 이렇게 말할수 있는거겠죠..; 저 아직 3년전에 산 쥬얼섀도우도 다 못썼어요)

 

 

더 스타일 모노터치 섀도우중에서 CBE01만 사세요. 나머진 그냥 쏘쏘...

대신 요 아인 적당히 촉촉하면서 잔잔하게 쉬머감이 돌아서 베이스로 깔기 딱 좋아요.

바쁠땐 이거 하나 쓱쓱 바르고 라인 그리면 화장 끝낼 수 있어요:) 게다가 가격도 우후후후

겟잇뷰티에서 1위 하니 마니 할때부터 이미 제겐 완소제품이었답니다.

 

그리고 수퍼 아쿠아 미네랄 클렌징 워터는!! 사실 향은 좋지 않아요;//;

하지만 클렌징 오일이 아닌 워터로 1차 세안을 하는 제게 에뛰드 클렌징 드림 워터만큼이나 사랑하는 아이에요.

솔직히 에뛰드 클렌징 드림 워터는 무향이라 산뜻하게 사용할 순 있지만 세정력이 좋진 않아서 닦아도 닦아도

끝이 안 보일만큼 계속 파운데이션이 묻어나오는데!!! 요 아이는 한번만 닦아줘도 될 정도라 좋아요:)

 

타 브랜드에서 거의 클렌징 워터를 찾아보기 힘든 요 시점에서 이 아이는 진짜진짜 코겐도 스파 워터보다

더욱 더 추천해주고 싶은 아이랍니다:) 물론 에뛰드 클렌징 드림 워터보다도 더 추천해주고 싶어요!!

 

 

아이브로우는 진짜 화장의 정점을 찍어주는 제품이죠!

사실 더 스타일 퍼펙트 아이브로우 스타일러는 제가 쓰던 아이브로우를 잃어버리고 급하게 사려고 로드샵마다 들려서

손등에 그어서 제일 발색 안되는 제품을 샀어요(...)

왜냐하면 아이브로우는 섬세하게 그려야 하는 부분이기때문에 발색력이 높으면 실수할 확률이 높거든요^^;;

손에 힘을 빼고 쓱쓱 그리면 어느새 눈썹 완성!!! 게다가 리필도 판매하는 참 좋은 제품이랍니다.

 

그리고 더 스타일 이지 드로잉 케익 아이브로우도 추천해요!

아이브로우 펜슬 타입을 싫어하는 분들께는 정말 강추 제품이랍니다. 두가지 색을 적당히 조합해서 쓰기도 편하고

가끔은 섀딩 대용으로도 사용하고 있어요!! 가루 날림이 있긴 하지만 타 브랜드에 비하면 양반 수준! 진짜 요건 추천추천!

 

 

립제품은 립글로즈 하나, 립스틱 하나, 틴트 하나 추천해 드릴려고 해요!

더 스타일 펄 글로스는 개인적으로 루나솔 풀 글래머 글로즈 EX 11 white lighting제품이랑 비슷해요.

사실 이 제품은 파티 코프레 2009년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현재 판매하지 않는 제품이고 구하기도 참 힘든데!!!

이런 제품이 예쁜게 더 많다는 사실 ;//; 풀 글래머 글로즈 EX 11 white lighting을 다 쓰고나서 대용품을 찾다

어렵사리 발견한 제품이 바로 더 스타일 펄 글로스 WH101 화이트 컬러랍니다!!!!

 

그리고 M 하이 글로시 퓨어 립루즈 GPK02 스윗모드는요! 요즘 세계적으로 유행 중인 레블론 립버터만큼이나 촉촉해요!

대신 발색력도 떨어지고 지속력도 떨어지지만 튀지않게 무난히 사용할 수 있고 색도 무척이나 이쁘답니다:)

 

 

더 스타일 뷰티풀 틴트는 최근에 나온 틴튼데, 색도 다양하게 있고 발색력도 지속력도 괜찮아요!

개인적으로 얼마전 구매한 토니모리틴트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토니모리 틴트는 바르는 순간 착색되서 입술만 빨개지고 라인이 생기네요 흑흑흑 괜히 갈아탔어!

 

 

이번엔 베이스 라인이랍니다:) 빨강비비!! 그 유명한 빨간 비비는 오늘도 사용했어요:)

단독으로 쓰기보단 비비부머나 맥 스트롭크림과 섞어 쓰거나, 스틸라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랑 섞어서 사용중이에요.

그런의미에서 비비 부머도 추천해드립니다!

발색력도 커버력도 없지만 자잘한 쉬머가 피부를 매끄럽게 보이게 해주거든요!

 

 

그리고 컨실러! 잡티와 색소침착 투성이인 전 컨실러를 무척이나 사랑하는데요

미새의 더 스타일 퍼펙트 컨실러와 더 스타일 언더아이브라이트너는 생각하고 산게 아닌데 득템한 기분이었어요

두 제품 모두 커버력이 무척 좋으면서 들뜨는게 타사 제품에 비해 덜한것 같아요

 

피부 좋은날에는 스틸라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만 바르고 이걸로 살짝 커버해주면!!!

우왕 내 피부에서 빛이나! 이런 기분이 든답니다:)

 

 

이상 저의 미샤 추천 목록이었답니다!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Posted by 스포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