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여행① - 아샤2 리조트

 

 

여기는 7월말에 다녀온 보라카이랍니다.
저가항공 직항이 생기면서 많이들 가는 보라카이.
우리도 저가항공을 타고 가서 좀 더 저렴하게 다녀올수 있었죠.

 

여기는 보라카이 아샤2리조트란 곳이에요.
화이트 비치안에 있는 리조트로 짙은 나무 빛깔의

깨끗하고 휴양지스러운(?) 그런 곳이었답니다.

 

 

 

 

 

커다란 원형의 수영장은 가운데로 들어갈수록 물이 깊어서

수영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대부분 사람들은 바로 앞에 있는 바다로 많이 나가지만 전 수영장에서

많이 놀았고요.ㅎㅎ (오리발을 들고 갈걸..하는 후회ㅎㅎㅎ) 

 

 

 

 

 

우리가 갔을때는 우기여서 날씨가 그리 좋진 않았어요.
하늘도 우중충해서 파랗고 뽀얀 하늘을 볼 순 없었답니다.
 
그래도 비가 막 내리지는 않아서 너무너무 다행이었던 것 같네요.

 

 

 

 


리조트 외부는 여기까지!!
 
다음엔 리조트 안을 구석구석 올려야겠네요. ^^

Posted by 스포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