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 스포츠센터 1일 무료체험단 경험해 보실래요?

<사진>스포타임 1일무료체험 현장 모습.

 

안녕하세요! 스포츠센터 스포타임입니다. 최근 스포타임에서는, 고급운동시설을 좀더 알려드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운동시설을 경험해 보시도록 1일 무료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새해를 맞아서 건강관리와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분이라면 아주 좋은 기회가 될 듯 합니다.

 

스포타임 1일 무료체험단으로 즐길 수 있는 운동종목들?

<사진>스포타임 1일무료체험단으로 선택할 수 있는 항목들(예시)

 

위의 내용을 보시면, 정말 놀랄정도로 다양한 운동종목과 시설을 체험볼 수 있다는 것을 알수 있죠. ①번 선택항목을 보시면, 골프장, 수영장, 체련장, 테니스장, 라켓볼장, 볼링장, 탁구장, 에어로빅, 온천사우나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선택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②번 항목에는 여러분들의 관심사를 체크해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③번항목은, 여러분들이 위의 선택항목에서 궁금해 하시거나 기타 다른 궁금하신 내용을 남겨놓을 수 있도록 해 놨습니다.

 

스포타임 1일 무료체험단이 이용할 수 있는 운동시설(미리보기)

<사진>스포타임 1일무료체험단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들 일부(예시)

 

이제 신년초에 굳은 결심으로 시작한지도 벌써 한달이 마무리되어 가고 있네요. 그리고 구정(설날)이 다가 오는 시점에서 다시한번 여러분의 목표와 건강관리, 다이어트 등 한번도 결심이 필요한 시점일지도 모릅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새롭게 다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지금도 많은 분들이 좋은 운동시설을 경험하고 계시네요. 직장인으로써 퇴근후 운동도 즐길 수 있는 영타임에 대한 제고를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양재 스포타임은, 고급멤버십으로 운영되고 있는 스포츠센터입니다.

Posted by 스포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