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스포츠센터-양재 스포타임

 

안녕하세요. 스포타임입니다. 아직 날씨 참 춥죠? 밖은 언제 봄이 올까요? 저희 스포타임 안은 언제나 따듯하고 활기찬 모습입니다. ^^ 오늘은 스포타임의 자랑거리! 월 19만원의 '영타임' 을 소개할까 합니다. 여러분은 한달에 운동으로 비용을 얼마나 쓰시나요?

 

 

혹시 동네 헬스장 등록해 놓고 일주일에 한번 가시지는 않나요? 운동은 원래 즐겁게 해야 효과가 큰 법입니다. 하지만 요즘 젊은 분들은 그냥 무작정 다이어트나 몸매관리로만 목표로 시작하여 결과가 좋지 않은 경우도 많지요.

 

 

양재 스포타임은 멤버십 스포츠센터로 1년을 등록하여 다니는 스포츠센터랍니다. 하지만 1년 등록비와 연회비등으로 사실 평범한 직장인들에게는 부담스러운 가격이 될수도 있을것 같아요. 그래서 만들어진 젊은 직장인들을 위한 영타임은 연회비 따로 없이 훨씬 실속있고 착한 가격을 제시합니다. ^^

  

 

 

양재 스포타임은 총 9개의 종목을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골프, 볼링, 온천사우나, 헬스, 에어로빅, 탁구, 수영, 테니스, 라켓볼이 있지요. 모든 운동마다 넓은 시설을 가지고 있고 출중한 강사님들이 쉽게 이해시켜 주실겁니다.

 

 

한가지 운동은 너무 지루하지 않나요? 스포타임은 그날그날 하고 싶은 운동들을 마음대로 즐길 수 있답니다. 젊은 직장인들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건강해지기를 바라면서 만들어진 영타임!

 

 

실속있는 가격 '영타임'은?

- 가입대상 : 만 45세 이하

- 이용시간 : 18:30~23:00

- 연회비(VAT포함) : 일반 2,300,000원

- 가입특전 : 헬스 PT 2회, 체성분검사 1회

 

 

 

멤버십 스포츠센터 양재 스포타임은 양재역 9번출구로 나오시면 보입니다. ^^

Posted by 스포타임.

Posted by 스포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