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이병준님께서 스포타임 골프장을 이용하고 계세요! 

 (강남 골프장, 스포타임을 찾아주신 이병준님의 멋진 스윙과 티샷이 인상적이네요)

<사진>탤런트 이병준님 스포타임 실외골프장에서 멋있는 포즈를 취하고 계시네요.

 

안녕하세요. 스포츠센터 스포타임입니다. 요즘 스포타임에서 골프장을 이용하고 계신 탤런트 이병준님의 멋있는 티샷과 스윙모습을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께요. 만능 탤런트인 이병준님, 역시나 운동도 정말 잘하시네요.

 

<사진>타석에 들어서서 티샷직전의 탤런트 이병준님의 신중한 모습입니다.

 

스포타임 실외골프연습장은, 4개층 53타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 타석이 보시는 것처럼 오토티-업(Auto Tee-up)시스템이 갖춰져 있는 최첨단 골프연습장입니다.

 

티샷후 80야드를 날아가는 볼의 방향이 끝까지 보이는 골프연습장입니다. 그러므로 쉽게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는 이곳이 바로 스포타임 실외골프연습장입니다. 이병준님의 안정된 티샷장면을 확인할 수 있네요.

 

<사진>자세가 정말 안정된 탤런트 이병준님의 티샷장면.

 

스포타임에는 실내골프연습장도 함께 준비되어 있는데요. 4개 타석의 드라이빙 레인지와 퍼팅 연습장 등을 통해서 기본기 습득과 교정을 스스로 또는 포인트레슨을 통해서도 업그레이드될 수 있습니다.

 

<사진>티샷후 멋진 포즈로 마무리 해주신 탤런트 이병준님.

 

스포타임 골프연습장에는, 1700여개의 골프채 보관함, 골프장 전용 샤워장, 락카, 엘리베이터가 운영되고 있어서 여러분들이 기분좋게 골프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병준님께서 꽤 만족하고 계시다는 뀌뜸을 해주셨네요. 촬영에 협조해주신 탤런트 이병준님께 감사드립니다.(다음 포스팅엔, 볼링장에서의 멋진 모습이 공개됩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스포타임은, 고급멤버십으로 운영되고 있는 스포츠센터입니다.직장인은 영타임으로 운영됩니다.

Posted by 스포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