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신욕 하기 좋은 게르마늄 온천

 

 

웰빙 바람과 함께 욕실로 찾아온 반신욕.

반신욕은 혈액순환이 잘 되 팔다리가 찬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몇년 전 웰빙 바람과 함께 등장한 반신욕은 몸 전체 체온의 균형을 맞추어 혈액 순환이 좋아지게 하죠. 특히 손,발,배가 차가운 사람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해서 특히 여성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땀을 통해 몸속에 쌓여 있는 노폐물이 빠져나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몸 전체의 기능을 활성화 시켜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인 반신욕. 반신욕을 어떻게 하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즐길수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할께요!

 

 

스포타임에는 여러가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지만 반신욕 하기에 더 좋은 게르마늄 온천 시설이 있답니다. 온천욕을 할때는 온천성분에 따라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다르기 때문에 온천 성분이 무엇인지 따져보는 꼼꼼함이 필요합니다. 스포타임의 온천수 게르마늄 온천은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게 하는 산소공급 작용을 하며 원자 구조상 체온에서도 용이하게 이온화 결합이 가능한 음이온 효과와 병원균을 죽이는 인체 면역력 강화작용을 한답니다. 그리고 엔돌핀 생성촉진 작용 효과까지 있는 마법의 물이라고도 한답니다.

 

 

 

반신욕은 다들 왜 좋다고 하는걸까요?

1) 따듯한 물에 몸을 반쯤 담그는 반신욕은 피로를 풀어주는 동시에 몸의 벨런스를 맞춰줍니다.
2) 그래서 반신욕을 하면 혈류의 움직임이 조절이 되면서 신체의 체온이 균형을 이뤄줍니다.
3) 몸까지 따듯하게 만드는 반신욕은 혈류속도가 30% 가량 증가 한다고 합니다.
4) 손발이 차거나 평소 배가 차가운 사람 또는 운동을 하지 않아 무겁고 나른하신 분들께 아주 좋다고 합니다.
5) 더불어 수축 되어있던 혈관이 열리면서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고 체내에 있는 유해성분과 노폐물이 땀과 함께 배출 된다고 합니다.
6) 실제로 반신욕 전과후 인체의 체온 변화를 비교해 보면 반신욕 후 손과 발의 말초 모세혈관까지 혈액순환이 눈에 띄게 잘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7) 근육의 긴장을 풀어줘 하지 부종을 예방 하고 치질같은 항문 질환이나 생리불순이나 자궁근종에 좋다고 합니다.

 

스포타임 온천수로 목욕을 하면 피부의 지방분이 제거가 되어 상쾌함을 줄 뿐만 아니라 하이드로 탄산 이온은 피부를 통해 흡수되어 세포의 재생을 촉진 시키므로 피부미용에도 좋고 신경통 완화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운동을 하고 몸이 무리가 되었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아 운동 대신 온천욕을 하고 가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추운 겨울 몸이 웅크려지고 뻐근할때 가끔이라도 온천에서 반신욕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Posted by 스포타임.

Posted by 스포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