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 스포츠센터。스포타임 겨울방학이벤트 안내!(직장인운동) 

 (겨울방학을 맞아 도전해 볼만한 강습 뭐가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아주 좋은 기회가 될 듯해요)

<사진>스포타임 테니스 초보 레슨 장면.

 

안녕하세요! 양재 스포츠센터 스포타임입니다. 오늘은, 이번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서 좀더 뜻깊은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스페셜 강습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요. 직장인을 비롯한 수능을 맞친 예비대학생들, 부모님들 모두에게 아주좋은 기회가 될 듯 합니다. 지금부터 잠깐 이벤트를 알아볼께요.

 

스포타임: 겨울방학이벤트(수영,볼링,라겟볼,탁구강습 프로그램)

 (운동종목별로 초보자나 이제 새롭게 입문한 분들에게 기본자세에서 포인트 레슨까지 도전해볼만 합니다)

<사진>스포타임과 함께 하는 겨울방학 강습프로그램과 시간표 아내.

 

위의 내용을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강습기간은 약 1개월 정도 진행하고 벌써부터 접수가 시작되었네요. 수영장, 볼링, 테니스, 라켓볼, 탁구 등 운동종목별로 선택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운동을 재미있고,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워본다면 추후에도 건강관리는 물론이고 직장내에서 좋은 인맥쌓기에도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처음에 열심히 해야지 하고,

 1개월도 못되어서 그만두는 것은 이제 그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주변 운동시설에 엄청난 결의(?)를 갖고 3개월 정도로 아주 저렴하니까 덥썩 끊고 시작을 해보지만 나중엔 스스로의 핑계와 컨디션, 시간이 안되서, 흥미가 없어서 그만두는 일들이 지금 이순간에도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으며, 한두번씩은 경험해 보셨을 것입니다. 이제는 이런 일들에 종지부를 찍고, 좀더 다양한 운동종목을 그날의 기분과 컨디션, 인원수에 따라서 선택하여 운동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운동종목을 선택하여 운동할 수 있다면...!"

 (스포츠센터 스포타임에서는 직장인운동을 위한 영타임이 있어요.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죠)

<사진>스포타임: 직장인 운동을 위한 영타임 안내.

 

영타임은, 말그대로 젊고 생동감있는 직장인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스페셜 운동프로그램입니다. 직장인의 퇴근시간에 맞춰서 시작되는 운동 프로그램이죠. 온천스파, 헬스, 골프, 수영, 테니스, GX, 라켓볼, 볼링, 탁구와 필라테스 등 기존의 운동시설에서 한종목만 선택했다면, 여기 스포타임의 영타임은 분명 차별성이 있다는 얘기입니다. 

 

스포타임은, 고급멤버십 스포츠센터입니다. 따라서 그만큼의 댓가와 최고의 시설, 최고의 강습 지도교사들이 직장인들을 위해 모든 것을 준비해 놓고 있다는 얘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될 듯 합니다.

 

이번 겨울방학시즌, 휴가시즌을 이용하여 여러분들 모두가 좀더 건강해지고, 행복해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스포타임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Posted by 스포타임.

Posted by 스포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