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강습: 스포타임에서 배우는 수영초보 교실!

 (양재스포츠센터에서 공개해 드리는 수영강습 프로그램과 수영강습 비용 등 안내)

<사진>양재 스포츠센터 스포타임 수영장 모습.

 

안녕하세요! 스포타임입니다. 우리 블로그를 통해서 몇번 소개는 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스포츠센터의 수영초보자를 위한 수영강습 프로그램과 강습비용 등에 대하여 좀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수영초보자분들께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우선,스포타임 수영장부터 둘러볼까요!

스포타임 수영장 둘러보기

지상 2층에 위치한 수영장 모습입니다. 한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우면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면서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자연친화적 수영장이라 운동효과가 훨씬 좋습니다.

 

 

10미터 폭의 선데크에 설치된 썬베드의 모습입니다. 자연의 빛과 공기로 일광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너무 괜찮죠?

 

 

스포타임 수영장은 총 8레인(25미터 길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좀더 여유로운 공간에서 마음껏 수영연습과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적인 수영장입니다. 그러면, 수영강습프로그램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수영강습 프로그램/강습 비용은?

 (스포타임의 초보자 수영강습 프로그램과 강습비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사진>스포타임 수영강습 프로그램/비용 안내.

 

1.수영강습(프로그램)

스포타임의 초보자 수영강습 프로그램은 어른과 아이로 구분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1)새벽 건강교실

(2)주부 건강교실

(3)어른 건강교실

(4)저녁 건강교실

 

요일은 월/화/목/금 4일에 걸쳐 진행되고 있습니다. 반은 초급,중급,상급반으로 구분됩니다. 아동 정규강습 프로그램으로 종합반, 특별반, 주3회반, 토요반으로 구분하여 운영되고, 자유이용은 월~토요일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강습비용(자유이용 비용)

위의 사진을 보시면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참조하여 주세요.

 

3.수영강사(소개)

<사진>스포타임 수영지도교사 안내.

 

 

도움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스포타임은, 고급멤버십으로 운영되고 있는 스포츠센터입니다. 수영 뿐아니라 다양한 운동종목을 선택하여 좀더 흥미있고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면서 건강증진과 대인관계 향상, 친목 및 동호회 활동을 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직장인들의 퇴근후 운동 프로그램인 영타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Posted by 스포타임.

Posted by 스포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