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3가맛집.

을지로노가리 들어보셨나요?

 

 

오랜만에 아주 오랜만에 명동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그쪽 동네쪽은 워낙 사람이 많아 잘 안가게 되던 곳이었는데 오랜만에

구경하고 돌아다니니 고향에 온듯한 느낌같은?? (어릴때 많이 갔던곳이라..ㅎㅎ)

 

아이(eye)쇼핑하고 옷도 몇개 사고 저녁을 먹으러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가까운곳에 뮌헨호프를 떠올랐죠. (번뜩번뜩~~)

 

사실 배는 딱히 고프지 않고 뭔가는 먹고 싶고.. (이럴때 있죠??)

너무 돌아다녔더니 목이 타서 죽겠고..ㅋㅋㅋ

뭐가 떠올랐을까요??

 

머리 위에 둥둥 떠있는 말풍선안에는 "맥주맥주맥주" 난리난리ㅋㅋ

 

 

날씨가 쌀쌀해서 사람이 좀 없을 줄 알았는데.. 여긴 항상 사람이 북적북적!!

배가 고프지 않고 생맥주가 땡길때는 을지로 노가리와 함께~~~

 

 

 

 

 

 

을지로 노가리..정말 크지 않나요??ㅋㅋ

처음에는 얼마나 놀랬는지.. 동네에서 쬐만한 노가리만 먹다가 크고 쫄깃한

노가리를 보고서 엄청 사랑하게 되었지요.

이곳이 좋은 이유는 생맥주와 노가리만 있으면 마음이 부자가 된 느낌이에요.ㅋㅋㅋ

을지로 노가리는 크기가 엄청 크고 살이 많아서 맥주 안주로 충분하다는~~~사실!

 

 

 

 

 

 

흐흐.. 톡쏘고 상쾌한 뮌헨의 생맥주!!

그것과 너무도 잘 어울리는 을지로 노가리~~

을지로 노가리의 가격은 단 돈 1000원 ㅋㅋㅋ

이렇게 부담없는 가격의 뮌헨은 을지로 3가 터줏대감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엄청 오랜된 역사로 알고 있어요. 역사 깊은곳에 맛의 깊이도 있는건가?ㅋㅋ)

강남에도 이런곳이 있으면 참 자주 갈텐데..

 

그래도 한달에 두어번은 꼭 들러서 맥주와 을지로 노가리를 즐긴답니다.

 

 

 

 

 

 

마무리로 공개하는 이 특제소스!!

정말 무서운 소스지요.ㅋㅋ 너무너무너무 매워요.

하.지.만 매워도 자꾸 찍어먹고 싶은 그런 유혹적인 소스라고 할 수 있죠.

저는 간장과 마요네즈 소스를 같이 달라고 해요.

그래서 한번은 매운 소스, 한번은 간장 소스 이렇게 번갈아 가면서 먹으면

리없이 먹을 수 있어요.ㅋㅋ

 

아.. 생맥주와 을지로 노가리.. 이만큼 잘 어울리는 조합이 있을까요??ㅋㅋ

을지로 근처나 명동 가시면 꼭 생맥주와 을지로 노가리를 맛보아보세요~~

 

 

Posted by 스포타임.

Posted by 스포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