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나의 효능.

 

 

사우나는 핀란드에서 유래된거랍니다.
사우나는 핀란드 말로 욕을 뜻하며 핀란드인의 건강을 지켜주는 전통이 되어버렸죠.
 

 

사우나의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요?
1.류마티스 관절염, 퇴행성 관절염, 근육통, 요통을 치료해줍니다.
2.비만, 피부질환, 육체피로등 스트레스의 해소 및 신경안정 효과를 줍니다.
3.체내에 축척된 체지방 및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좋답니다.
4.피부는 표피 각질세포가 부풀어 각질제거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어요.


 

사우나는 어떤 사람들에게 필요할까요?
1.비만으로 고민하는 분
2.산후통, 생리통으로 고생하시는 분
3.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고민하는 분
4.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는 분
5.피부 미용을 원하시는 분
6.변비로 고생하는 분

 

도움이 되셨나요?

Posted by 스포타임
,